- 요즘 즐기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
YS IX: Monstrum Nox¶
-
2026-05-07 플레이 끝
-
나온지 꽤 몇년 되었는데 바빠서 못하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충동구매
- 신기하게도 중고 매물도 가격이 많이 안떨어졌네?
- YS8을 재미있게 한터라 그 연장선 상에서 재미있게 했다.
- 최근 소울라이크 같은 묵직한 ARPG만 하다가 스피디하고 정신없는 게임하니 막히지 않고 시원시원해서 좋네
- 여전히 팔콤의 그래픽과 컷씬 연출은 그닥이지만, 전투,타격감,사운드는 훌륭하다.
- 작은 회사들은 팔콤의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늘 생각한다.